신광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장태숙
2006.01.13
조회 42
안녕하세요?
여긴의정부 산업단지내 신광어패럴 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일하시는 사장님 및 수출역군인 신광어패럴
전직원들과 함께 듣고 싶어요. 꼭 노래 들려주세요.

신청곡:싸이의 "환희"
엠씨몽 "i love u oh u thank u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