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거울을 보면서..◈◈
나순화
2006.01.15
조회 34
날씨가 사람의 마음을
좌지우지 할때가 많죠.
[거울을 보면서...] 시 참 가슴에 와 닿았어요.
주말 행복한 시간 만드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