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추적...
루시아
2006.01.12
조회 56



날이 참 분위기가 있네요^^
오늘도 여전한 음성으로 작은 행복을 주시는
영재님께...감사하며...
고운하루 되세요^^

신청곡 :송골매..."빗물"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