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
이혜진
2006.01.11
조회 39
살짜쿵, 예쁘게 내린눈!
많이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예쁘게 내려주었네요
덕분에 날씨도 제법 포근하구요
이젠 많이춥지않았으면 좋겠어요!

아름다운구속
떠나지마
그랬나봐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