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끼는 공간인만큼 흔적 팍팍 남겨야 옳건만....
김흥임
2006.01.11
조회 32
오랜동안 아끼는 공간이 유가속입니다.
유님에 초창기 이프로 맡으실땐 목소리 데이트까지 했던
생음악 관람도 몇번이나 참석했던
은근히 오래묵은 팬이기도 하구요^^
아끼는만큼 흔적 팍팍 올려야
울 유님 힘이 더 나실터인데
죄송해요
수면아래서 듣기만 즐기는 날들이 많아져버려서요
흔적없어도 아끼는 애청자 많단거 유념 하시구요^^
늘 건강과 사랑을 ^^
신청곡 하나 올려 봅니다
임태경:옷깃
감사 합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