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고 열나고~~
최수미
2006.01.11
조회 43


하루 종일 열이나고 아팠답니다.

맛있는 추어탕도 받아 들이지 못해 아깝게 남겨 버리고,.

일 때문에 표시도 못내고 하루를 버티면서 최선을 다한 하루

퇴근하고 돌아와, 약먹고 땀을 푹 냈더니 조금은 난 느낌이네요

힘들었던 하루였지만 오늘 방송 들으며 편안하게 마무리 하렵니다.^^ ~~


로커스트---내가 말했잖아
휘버스----그대로 그렇게
김광석----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조성모&조덕배-그대 내맘에 들어오면은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