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고 싶습니다.
이성미
2006.01.10
조회 33
20대 초반에 한참 들었습니다.
사람들이 전원석의 1집은 잘 알고 있는데, 2집은 잘 모르는것
같아서 참 좋은 노래 많습니다. 특히 <상처>는 말이 필요없습니다. 꼭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