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늦은 밤,아니 새벽(?)에 홈피에 들렀다가 '마당을 나온 암탉'연극 당첨자를 보았는데, 제 이름이 있는거예요~
너무 놀랐는데, 공지날짜가 1월 2일이어서 의아하네요^^;
당첨이 맞으려니,,하고 생각하며^^
감사한 마음에 기분 좋아 노래 한곡 신청합니다~
얼마전 징검다린가요,해바라긴가요 '님에게' 참 좋았구요^^
저는 누가 불렀는지는 모르겠는데, '뭉게구름' 듣고 싶습니다~
이왕이면 여럿이 부른 것으로 틀어주시면 감사드릴께요^^
또는,,제 나름대로 대학가요제 불후의 명곡(?)이라고 생각하는
'밀려오는 파도소리에'가 가능하면 그것도 좋습니다~
연극 정말 감사드리며,,아이와 함께 잘 보고 오겠습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