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보고 싶은사람
김형자
2006.01.05
조회 43
안녕하세요,
유영재씨 방송 잘듣고 있습니다.
처음 방문해 봅니다.
앞으로 자주 들를거예요^
정말 보고 싶은 사람이 외국 출장이라 오늘같이 추운날 더욱더 보고 싶고 그립네요.
그 사람이 즐겨 부르는 노래인데 제목은 모르겠고 ..
:지금도 마로니에는 피고 있겠지 ..?/? 뭐 그런가사인것 같아요 꼭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