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래를 듣고싶어요...
이상흔
2006.01.04
조회 47
저 한달전에 신청했던 가발이 오늘 나왔어요..

처음으로 쓰니깐.. 정말 어색하네요...

조금씩 익숙해지겠죠...~~

이런 저에게 노래한곡 선물해주세요...

v.o.s 의 시한부 아시죠...^^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