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
권혁수
2006.01.03
조회 30
안녕하세요 유영재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계에서 일하며 매일 듣는 애청자입니다.
늘 좋은 방송 감사드립니다.

신청곡:1.이문세 <로뎀나무 아래서>
2.변진섭 <미안해요 고마워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