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의
2006.01.03
조회 40
12월17일 공지에서 알로에화장품 받기로 한 청취자랍니다.
그런데 배송중에 문제가 있어서 다시 택배에서 수거를 해갔는데
한참이 지나도 연락도 없고 선물도 오지를 않아서요.
혹시 더 기다려야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화장품이 깨져서 왔거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아내가 무지 기다립니다.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