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수경
2006.01.03
조회 49
처음인사드립니다^^*
저는경기도이천에사는 최수경이라고 합니다
라디오에 처음 음악신청하는 건데요 민혜경의 어느소녀의사랑이야기 꼭 듣고 싶어요^^*
틀어주실거죠?? 영재오빠^^* ㅎㅎ
모두새해복많이받으시고 항상건강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