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킁~ 깜딱이랑...
이현경
2006.01.02
조회 58
이게..?? 먼가가 방금 지나간듯 헌디여~~....
누가..강수님 노래소리를 방해 한당가여..?

아~~~~~~~``
내 꼬진 라디오 탓인가..?? ....
놀래부리쓰여~~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