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이소진
2006.01.01
조회 34
까치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새해에도 변함없이 추억의 그리움속에서 두근거리는 두시간 만들어주세요!

가요속으로 모든님들께 좋은일들만 항상 졸졸 따라다니는 그런 새해되세요!!


영원토록
평생
축복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