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
이영란
2006.01.01
조회 31
예전에 어머님이 뒤뜰 장독대에 떠놓으셨던 정한수 한그릇이 생각나는 아침이에요!
올 한해도
"정말 열심히 뛰었다"라는
회상을 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전율을 느끼는 유.가.속 두시간과 함께....
올해도 에너지의 원천이 되어주시는거죠
사랑가득한 새해 맞으세요!!

기적
스페셜엔젤
좋아좋아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