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요속으로
2005.12.31
조회 30

네. 다시 확인 부탁드렸습니다.
택배로 배송되기 때문에 부재시 핸드폰 연락이 갑니다.
낯선 번호가 뜨면 꼭 받으셔야 합니다^



최은주(choi7688)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안녕하세요.
> 오늘과 내일이 지나면 2005년도가 끝이나네요.
> 아쉽지만 붙잡을수도 없고...]
> 올 한해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 그리고,
> 지난11/24일 저의 사연이 방송돼 스팀청소기 주신다 하셨거든요.
> 올해안에 받고 싶었는데 아직까징 오지 않아 이렇게 문의글 올립니다.
> 바쁘시겠지만 확인 바랄께요.
>
> 너무도 좋은 상품을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다가오는 새해~
>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