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세상사는 누구에게나 따뜻한 빛이 되길.....
고희정
2005.12.31
조회 64



새해에도 세상사는 누구에게나 따뜻한 빛이 되길.....

´″'`°³оΟ♡★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Οо³°`'″´

그립다 말을 할까 하면 그리워..
보고싶다 말을 할까 하면 보고싶어...

어디서 주워들은 말인지..
갑자기 생각나는 단어들이네요..

영재님,작가님,글구 스텝여러분들
올해도`수고 많으셨어요~~~
2006년에도 좋은 인연으로..
따뜻한 시간 함께해요~~~

오늘이 2005년의 마지막 날이라는 것이
아직은 실감이 안나는 흐린 토요일입니다.
간간히 비가 내리는 듯
바닥엔 약간의 물기가 맺혀있고
하늘은 잔뜩 찌푸린 것이
가는 해를 보내기가 너무나 아쉬운가 봅니다.

돌아보면 참 많은 일들이 있었던 한해입니다..
다시 일을 시작한 것도 그렇고요
많은 사람들을 만난 것도 그렇고..
여행갔다 첫눈 오는 날 인천공항에 내릴때도..
모든 것들이 이젠 추억이라는 이름으로
가슴 속에 간직될 그런 시간이네요..

영재님.
그리움은 왜 아쉬움과 함께 붙어 다니는 것일까요?

한해를 보내는 이 시간에
나의 한해를 아쉬워하면서
또 그리워하면서
늘~~~변함없는
좋은 목소리로
내년에도
상쾌한 아침을
맨들어주시길..

방송을 통해 만났던 내 그리운 마직막 노래들을 신청합니다.


*김범수-----하루
*양희은-----내꿈을 펼쳐라
*팀 ------- 사랑합니다
*SG 워너비 - 사랑과 우정 사이


cbs음악/FM93.9 MHz ..붕붕거리는 추억의 한때,
익숙한 멜로디와의 만남.....유영재의 가요속으로~~~~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

새해에는 더 많이 사랑받고 더 많이 사랑하는 한해 되세요...

´″'`°³оΟ♡★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Οо³°`'″´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