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질에 사는 과라니~~카이오와 인디언들이
나이를 알려면 몆살이냐의 질문대신
""당신이 사는동안 구아버꽃이 몆번 피었나요"" 라고
묻는 답니다 ..참 예쁜 말이죠??
이제 이틀이 지나면 또 한번의 구아버꽃이
내 인생에서 피었다 지네요^^
영재님 ..

저는 이말을 들으면서 나이를 먹는것도 멋지구나 ..
앞으로 다가올 구아버꽃을 기대하면서
30대가 젊음을 보내는 서러움을 달래봅니다 ..
영재님 ..그리고 유가속 애청자 여러분 ,,
모~~~~~~~두 진짜루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소망합니다 /

희 .....희나리(마른장작) 처럼 활활타오르는 음악을 올한해
들려 주셨던 유영재님 그리고 애청자여러분
망.... ..망극하나이다 ..
에궁^^ 지금 전화데이트 하라면 ,안떨리고 자~~알 텐데 .ㅎㅎ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