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아름다워 ~~책배달감사합니다
김복순
2005.12.21
조회 30
책 잘 받았습니다.빨리 와서 더 좋았고요.
또 눈이 많이 온다니 걱정이네요. 오늘 근무가 야간인 데
회사에서 책 읽으면 졸음을 멀리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세상 사람들이 눈처럼 하얀 마음으로 책도 많이 읽고 아픔이나
걱정 없이 살아 갈 수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유가속 가족들 좋은 일만 생기고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눈도 왔으니까 눈이 들어간 노래 들려 주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