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감사 했습니다 ..어제의 둘다섯님 ..
손정운
2005.12.22
조회 55
      영재님 .. 어제의 초대석 ,,정~~말 감사 했습니다 .. 어제는 시할아버지님 제사날이라서 온~~가족이 다모여서 제사준비 하는데 ,,제가 라디오를 크게 틀어놓고 있었습니다 모두들 ,,따라부르면서 부르다가 일기 노래가 나오니 ,,,조~~~용 . 저 혼자 독창을 하라고 베려를 ,,울 아주버님 .. ~~::제수씨가 초대했지 ..요:::ㅎㅎㅎ 영재님 일기는 ,,정말 감동 ,,이였습니다 . 우와~~~~너무나 ,,잘하시던요?? ... 하연튼 못하는게 없었요^^ ... 올한해 두루두루 ,,,감사 합니다^^ 덕분에&& 온가족이 행복한 시할아버지민 ,제사를 끝마쳤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