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씨 예쁜데 무슨.. ㅎㅎㅎㅎ
이병모
2005.12.19
조회 55

강수씨 이쁘다고 해도 심의에 안 걸리니 걱정 마시길..

노래 신청은 안 하고 내가 뭐 하는 거지? 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