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방문해 봅니다...
김진이
2005.12.19
조회 43
저희 남편이 넘 좋아하고 하루도 거르지 않고 듣는
왕애청자랍니다.
덕분에 저두 열심히 듣고 있구요
주위사람들도 애청자가 되도록 만들어 버렸답니다요.
늘 좋은 곡으로 옛추억을 생가나게 해 주는 영재님께
감사감사드려용*^^*
27일 무창포로 떠나는 겨울 여행 중에 듣고 싶습니다.
남편의 애창곡인 꿈의 대화, 파초 꼭 듣고싶어용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