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재님,,,10주년 축하드립니다。
윤명란
2005.12.15
조회 34
오늘 방송 잘 들었습니다^______^
너무너무~좋은 노래들이 많이 나왔네요!
좋은 노래 듣고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이 CD 주시면 안될까요???
너무너무 갖고 싶네요,
선곡 Good choice♡

신청곡 있어요,
김동환의 "묻어버린 아픔"이요!
낼 방송도 기대할게요,
계속 좋은 방송 부탁드립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