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죄송합니다 늦게나마 개국 10주년 축하합니다
윤순이
2005.12.15
조회 42
제 시간대에 듣지못해서 늦게나마 측하드립니다 제 축하 받아 주실것죠 참 좋아요 저처럼 유가요를 애청하고 사랑하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는 사실을 ... 좋은것은 널리 알려져야 한다는 어느 글귀마냥 유가요가 항상 늘 부담없이 들을수 있는 지금마냥 영원히 함께했으면 기원합니다 지금까지 유가요를 묵묵히 곁에서 도와 주신 분들에게도 애청자로써 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유가요는 제 삶에 일부이기도하고 친구이기도하고 삶에 에너지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인턴넷 다시 듣기로 꾸준히 함께할것입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