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루는 짧은 인생 *♣*
또 하루가
'오늘'이라는 이름으로 우리에게 주어졌습니다.
당신의 하루가 희망차게 열렸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가장 소중한 오늘을 무의미하게,
때로는 아무렇게나 보낼 때가 있습니다.
하루하루가 모여 평생이 되고,
'영원히'란 말이 됩니다.
어떤 사람이 이 하루라는 의미를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루는 곧 일생이다."
좋은 일생이 있는 것처럼 좋은 하루도 있다.
불행한 일생이 있는 것 같이 불행한 하루도 있다.
하루를 짧은 인생으로 본다면
하나의 날을 부질없이 보내지는 않을 것이다."
좋은 하루를 보내는 것이
곧 좋은 일생을 만드는 길입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하루는
'선물'이며 '시간'이고 '생명' 입니다.
오늘이라는 소중한
당신의 '하루'를 아름답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도 오늘 하루를 열심히 최선을 다하렵니다.
***********************************************
유영재님.....
오늘은 바람도 안불고 어제보다 덜 춥게 느껴지네요...*^*^*
변함없이 오늘도 좋은 음악들로 귀를 즐겁게 해주실꺼죠.....
늘 애청하고 있답니다.....
신청곡을 안틀어 주셔서 섭섭하긴 하지만.....ㅠ..ㅠ
그래도 ....다시 신청해봅니다..ㅎㅎ
김장훈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이선희 ~인 연~
소찬휘 ~여 정~
중에서 한곡 들려주세용.....부탁드려요^^
글구 저도 애창곡CD 받고 싶은데...
작은 바램입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