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주세요"
김미선
2005.12.17
조회 27

18일은 저희부부가 만난지 15년되는 날이에요.

결혼기념일보다 만난날을 더 소중히 여기지요.

연애기간도 길어 지난추억을 생각하며 이야기도

많이한답니다.

항상 한결같은 마음과 건강해서 고맙다는 말 대형씨

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추억의노래"

이문세 : 광화문 연가

박학기 : 향기로운 추억

심 신 : 오직 하나뿐인 그대

이상우 : 나만의 그대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