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박경룡
2005.12.15
조회 31
오후시간을 잔잔한 선율로 채워주시는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베스트 20(?)" CD 받고 싶습니다.

퇴근 차량에도 감동을 그대로 담아가고 싶네요.

수고하세요! 언제나 행복하시구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