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요...
안성욱
2005.12.14
조회 32
오늘 CBS 처음 접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앞시간보다는 약간의 시간이 있는 노래들이 대부분인듯합니다.

귀에 익은 노래도 옛생각 할수 있어 좋았지만.

아직 30대 초반이라 생소한 노래도 있지요.

그래도,

편안한 목소리에 분위기 있어 좋네요.

갑자기.. 빠른노래 나옵니다.
이승철.................
한결같은 목소리를 가져서 좋아하는 가수중 한명입니다.


'가요속으로'도 장수하는 프로그램이 되시길 빌께요
편하게 쉬었다 가겠습니다.


외국음악 되나요?

오늘 하루종일 듣고 싶었던 노래인데
가요만 된다면 포기하지요.....(사실 앞시간에 신청하려했는데. 2곡 신청하기에 시간이 없어서... 신청해봅니다.)

스티비원더 - Superstition
아님
봄,여름,가을,겨울 이 부른 노래도 괜찮습니다.

아니면...
조영남&김도향이 함께 부른
'꿈의대화' 신청합니다. (이건 386노래 로 검색해서 하나 꼽아 봤습니다.)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