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이선희
내맘속에 내리는 비는-신촌 블루스
정말 오랜만에 노래신청 해 봅니다.
들려주시겠죠?
그러리라 믿으며 두 귀를 쫑긋 세우고 기다리렵니다.
요즈음 너무 춥습니다.
별일 아니면 가급적 바깥출입을 피하다보니 가끔 머리가
지끈거리며 아플 때도 있습니다.
자꾸 누워있게 되고........
그래서 또 기분은 자꾸 다운되고........
노래를 들으며 묵지근한 머리를 가볍게.......^^
언제나 수고하시는 유영재 씨에게 감사드리며.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