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10th birthday!!
조경
2005.12.14
조회 54
10주년 축하드립니다!!

물 흐르는듯한 진행으로 들려주시는 음악들 늘 잘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s. 떡 맛있게 드셔요^^
(영재님은 특별히 두 개 더 드셔요- 제 권한으로^^)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