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따스한 하루되시길.....^^
박명애
2005.12.12
조회 31



♡ 사랑은 아주 작은 관심입니다 ♡


사랑은 아주 작은 관심입니다.
가령 내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그 부름에 여기에 있다고
대답하여 주는 일입니다


사랑은 사소하고 그 작은 일을 통하여
내가 그에게 받아 들여지고
있다는 느낌을 주니 말입니다.


그 사소함이 무시되거나
받아들여 지는 모습이 보여지지 않으면
이내 그 사랑은 효력이 없는 것으로 간단히
치부하여 버리는 어리석은 습성이 있습니다.


사랑은 수용되고 있다는 모습이
서로에게 보여져야 합니다.


그 수용의 모습은 받아들임이나,
이해의 모습으로 결국 표출 되어집니다.


사랑이 수용이 되어지지 않는다면
결국 서로에게 상처의 모습으로,
그리고 오해의 모습으로 변질되어 다가옵니다.


그 누군가에게 오해와 상처를
주고 싶지 않으려면
아주 사소한 배려를 소홀히 하는
어리석음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사랑은 그런 아주 작고도 사소한 것입니다.
이 계절은 그런 사소함을 무시하지 말라고
내게 충고하는 것 같습니다......

~~~~~~~~~~~~~~~~~~~~~~~~~~~~~~~~~~~~~~~~~~~~~

언제나 작은 관심으로 나와 이웃의 가슴이 따스해지는....
유영재의 가요속으로 모든 식구들에게도 추운날씨에 따스함이
함께 하시길.....아자!!!!!아자!!!!! 화이팅!!!!!!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런 음악이 늘 흘러나오는 이곳이 좋습니다
김 장 훈 ~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부탁드릴께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