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오렌지`~
김판규
2005.12.13
조회 28
안녕하세요..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조심히시구요`~

더욱더 즐거운 청취를 위해 애써 주심 감사합니다.

노래가 너무 좋와서 신청해봄니다..

오렌지에 아워스타 요`~~^^ 들려주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