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조안나
2005.12.06
조회 42
어제 오후 참으로 행복했습니다..

방송에 첫번째 참여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곧바로 신청곡이 배달되어..
너무나 신기하고
집에 들어오는 식구들에게
자랑을 했지요..

오늘도 유영재님이 포근한 목소리와 함께 하겠습니다
가요속으로 가족 여러분
내내 건강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