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중락의 "낙엽의 눈물"을 신청합니다
김우준
2005.12.07
조회 43
차중락의 유작 "낙엽의 눈물'을 신청합니다
가요무대를 보다가 차도균씨가 나와서
차도균의"꽃잎에 새긴 사랑"이 생각나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반갑게도 그곡이 있어 듣고
혹시나 해서 차중락의 "낙엽의눈물"이 있나 검색 해보니
잘 안나오네요
이곡은 딱 한번 들은 기억이 있는데
68-69년도 내가 고2-3시절인가? 오래 됐네요
그때 동아방송 최동욱의 "3시의다이얼"에서 딱 한번 들었습니다
원래 팝송을 소개하는 방송이였는데 차중락씨가 죽고나서 그의 유작으로 소개하던게 이상하게 내 머리에 아직도 남아 있네요
가사 제일 끝에 "밤새만 울어"하는 그 가사도 기억나고요
멜로디도 딱 한번 들었는데 끝부분만 아직도 흥얼 거려지네요
우리 세대는 인터넷 디지털에 좀 먼 세대인데
그래도 독수리타법이나마 해보려고 노력하고
이렇게 글을 올려 보기도 하고 시도해 봅니다
여기저기 검색도 해보고 세상은 이제 너무 많이 좋아진것 같네요
나이 50대 중반인데 너무 빨리세월이 갔는지
아니면 내가 그냥 터벅터벅 세월을 걸어왔는지
벌써 아이들이 대학을 다니고 있으니
내가 그 시절 아니 중2부터 팝송을 즐겼는데 MBC의 탑튠쇼인가 야구중계 잘하는 최승일 아나운서가 진행 하던 프로와
그후 이종환씨가 팝을주로 소개했고 그후 TBC피세영씨 동아방송 최동욱씨 또 내가 가장 즐기던 VUNC(유엔군 총사령부 방송)의
유영옥씨가 진행하던 방송 등이 생각나네요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늙으면 이렇다니까
만약 곡 신청이 수락되어 방송된다면
그 날을 휴대폰 문자나 이메일로 알려주실수 있나요?
부탁합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