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무실에서 컴을 통해 93.9를 즐겨듣습니다.
김경희
2005.12.05
조회 37
이사간은 처음입니다.
포크송을 들을 수 있나요?
7080세대를 위한 포크송을 들려주세요
-떨어지는 낙엽들 그 사이로 거리를 걸어봐요-
라고 시작되던 "사랑해요" 인가요?
기억나는 사람이 있어서 듣고 싶네요 *^^*
이미 가을은 갔지만... ㅎㅎ
"칵테일사랑"도 듣고 싶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