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11월은가고....
가요속으로
2005.11.30
조회 50

서울지방 첫눈은 어제 내렸습니다
소리없이 사뿐히 내린 첫눈을 볼 수 없음에
아쉬움이 많았죠

그리고 2005년11월이 가고 있습니다
역시 아쉬움이 있습니다

아쉬움

그것은 어쩌면 기대와 설레임의 빈자리일 수 있습니다
새롭게 내릴 우리들 마음속의 첫눈

또 새롭게 시작하는 새로운 달에 대한 기대

기대와 설레임으로
11월 마무리 잘하시구요

오늘 유영재의 가요속으로
수요초대석 유열씨와 함께 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