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갈수 없잖아~
지수경
2005.11.25
조회 38
오늘은 추수감사절이라 합니다..
풍성함에 감사와 행복 전합니다..
날이 많이 풀렸죠
하얀햇살에 따뜻함이 묻어나고, 바람결 또한 시원한 것이
봄날을 연상케 합니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감기' 조심하세요
잠시 일하던 손 잠깐 멈추고, 따뜻한 커피한잔 하면서
익숙한 멜로디와의 만남 음악FM/93,9mhz 정겨운방송에 귀 기울리며 오늘도 즐거운 휴식시간을 가져봅니다
오늘도 가요속으로 행복님들 위해 좋은노래 만이 들려주세요
붕붕거리는 추억의 한때.익숙한 멜로디와의 만남
유영재의 가요속으로~~~~~홧팅
건강 조심하시구요~
쏟아지는 햇살만큼~
늘~!!
행복가득하십시오..(^^*)
금방 웃고 또 웃는 즐거운 날 되시기바랍니다...
김연숙 :그날
박상민 :해바라기
장욱조 :고목나무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조용필 :어제,오늘 그리고 내일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