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같아요....
susanna
2005.11.25
조회 33
안녕하세요~
늘 편안한음악에 편안한진행...감사합니다.
언제나 물속같이 가라앉은일상인에서
시간되면 여지없이 들려오는 이야기와 노래가락을
준비해주시는 분들...감사해요.
차가운날씨...감기에 발목잡히지마시고
언제나 건강한모습...기대할께요.

*신청곡은요...실버들,,,희자매.
날개,,,,,허영란.

부탁드릴께요.
건강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