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가을여행~~
임순옥
2005.11.26
조회 75
TO;싸랑 언니!

잠깐 시간내서
선환이 한테 왔는데...
낼모레 동남아 순회공연을 간단 말이
생각나서.ㅎ
싸랑아우들이 더운곳가서
코가큰남자랑
야자수아래서
열대과일이라도 사서
기분내 보시라고...

모처럼 자유부인의 외출이잖아!
잘 놀고,잘 자고
멋진 여행이 되길바래.

근데..
배꼽보이는 수영복은 샀어?
뱃살 뺀다고 그러더니 그 살 다 빼쑤?ㅎㅎㅎ

울 아우들은 이런애교 밖에 떨 수가 없네.
언제나 언니의 사랑에 감싸..

예쁜선환이랑...
씩씩한 순옥이랑~~~~

유가속 애청자 순자언니가 며칠뒤 아름다운 중년의
갈 여행을 더운곳으로 일주일간 갑니다.
소중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라면서~~

언니의 애창곡은 이소라의 모든 노래를 다 좋아함다.ㅎ
꼭 들려주서요....
영재님~~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