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제 사연이 소개되었어요...감사감사!!!!
김성숙
2005.11.23
조회 41
영재님!!!그리고 김작가님!!!
지금 방송 듣고 있는데여...
제 신청곡과 사연이 방금전에 나온거있죠??
하늘을 날아갈 것 같이 기쁩니다.
가슴 뿌듯하네여!!! 무쟈게!!!! ^^
어쩐지 아침에 사연 올릴때 필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제게 연극 초대권 꼭 주신다고 약속해주신 것도
무어라 감사드려야할지...

앞으로 계속 열심히 잘 들을게염!!!
수고하세요~~~~~~~~ ^ㅡ^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