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이영복님~~~~~~~~~~너무너무 좋군요.
이병규
2005.11.23
조회 32
아리랑(sh0812)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저는 이영복 아저씨
> 음악을 많이 접하진 않았지만
> 지금
> 정말 정말 심금을 울리는 노래
> 좋습니다.
> 대단하십시다. 그 열정!!! 저는 조영남씨 인줄알았죠.
> 첫곡 부르실때....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