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그리움의 고개를 ....
김진분
2005.11.22
조회 61
겨울로 가는
길목이라서 그런지
밀려드는 일속에 몆 일간 푹빠져 살고 있습니다
몸과 마음은 힘들어도
항상 반겨주는 행복시간 가요속으로 때문에
홀로 웃음 짖으며 일 속에 파묻혀 살고 있습니다
이제야 점심 먹고 한가한 시간을 틈타
살짝 노래만 신청 하고 갑니다
오늘은 그만 일 하고 싶은데 ,,,
남은 시간 행복시간 가요속으로와 함께 하면서 놀고 싶은데 ,,,,,
왠지 일 하기 싫은 날
오늘은~그런~날 이네요
잠시마나 힘든몸 음악에 취해봅니다....
행복한 시간 좋은 오후 되시구요
항상건강하고 이쁜날~~~~
수고 하세요
- 적우 :기다리겠소
- 안치환 :위하여
- 이안 :물고기 자리
- 김재성 :기타하나동전한닢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