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윤미라
2005.11.19
조회 45
선물 감사합니다.
그런데 영화는 예매없이 볼 수 있나요?
신분증을 가지고 당일날 극장으로 가기만 하면 되나요?
초대권을 따로 보내주시는 것은 아니지요?
그런 내용은 공지사항에 나와 있지 않네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