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성 콘서트에 다녀와서..
김금숙
2005.11.20
조회 53
조금은 추웟지만 너무 오래만에 생생하게 박강성 노래에 빠져서 잘 듣고 왓습니다 저만 박강성씨 노래을 듣고 와서 미안한 마음에 21일에 제가 근무한 여러 친구들과 사무실에서 다시 한번 박강성씨 장난감병정을 듣고싶어서 신청합니다 그리고 정말 초대권 너무나 고마웟습니다..ㅎㅎㅎㅎㅎ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