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항기씨공연잘봤습니다.
강영숙
2005.11.21
조회 41
토요일 급히 연락받아 어린이대공원내 공연장에 혼자 급히 갔습니다..
늦ㅈ게라도 연락주심에 넘 감사하여 혼자라고 가서 공연을 봤는데 넘 고맙구요..잘 보았습니다..
인생에 대한 또 한가지를 느끼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주 화이팅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저에게 전화주신분 또 한번 갑사드립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