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 아버지 생신인데...
작은딸
2005.11.18
조회 41
안녕 하세요?
추운날씨에 감기조심 하세요.^^
오늘은 친정아버지 생신이에요. 그런데 결혼이후로는 한번도 제 날짜에 친정엘 가지를 못했답니다. 늘 시댁일이랑 겹쳐서요.
오늘도 종일 시댁일을 하다보니 몸도 마음도 지쳐가네요.
유가속마저 없다면 정말 쓰러지고 말거에요.
영재님이 기운좀 불어넣어 주세요..
신나는 음악으로 부탁드립니다.
참 옛날 노래도 될런지요. 아버지께서 즐겨 부르시던 노래..
제목도 모르겠고, 가수는 더더군다나..
이렇게
아`~~으악새 슬피우는 ♬~~~
안되어도 괜찮습니다.
수고하세요.다시 일하러 갑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