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딸 힘내라고 신청합니다
손은숙
2005.11.16
조회 42
이틀전 학원에 처음으로 등록했어요
거의 11시 .. 12시가 다되어서 돌아옵니다
늦은시간에 도착해서 걱정이 많이 되요
건강도 염려 되구요

성윤아 예진아

열심히 최선을 다해 공부해서 좋은 결과 기대하며
잘 적응했으면 하는 마음을 노래에 담아 들려주고 싶어
엄마가 신청해
사랑해 힘내자 ^^

영재님 !!!
언제나 마음을 편안하고 기쁨 행복을 나눠주ㅡ는 방송
부탁해요


신청곡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거북이의 빙고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