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전 학원에 처음으로 등록했어요
거의 11시 .. 12시가 다되어서 돌아옵니다
늦은시간에 도착해서 걱정이 많이 되요
건강도 염려 되구요
성윤아 예진아
열심히 최선을 다해 공부해서 좋은 결과 기대하며
잘 적응했으면 하는 마음을 노래에 담아 들려주고 싶어
엄마가 신청해
사랑해 힘내자 ^^
영재님 !!!
언제나 마음을 편안하고 기쁨 행복을 나눠주ㅡ는 방송
부탁해요
신청곡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거북이의 빙고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