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속으로
2005.11.17
조회 70

길이 있다
길은 소통이다

누가 먼저 길을 만들었건
막힘을 뚫고 먹먹함을 삭히고
생각과 마음의 반듯한 길을 내는것

길은 서로 통한다

오는사람이나 가는사람이나
부딪치지 않도록 공간을 만들어주는일
그것도 길일게다

유영재의 가요속으로
오늘도 음악으로 통하는 길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오후4시 추억의 음악
유영재의 가요속으로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