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로 민혜경씨노래 좀...
민계분
2005.11.14
조회 30
민혜경씨 노래 부탁해요
전 개인적으로 박강수씨와
요즘 가을도 타고 하시니까 사랑은 이제 그만
듣고 싶네요 아니면 세유 세이 미 부탁해요
건강하시고 항상 긍정적으로 사시면 조만간
백마 탄 왕자님이 꽃을 들고 오지 않을까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